전직 오피 실장이 말해주는 오피업계의 모든 것 - 1편

1억 오피녀 인증

<실제 1억 인증 오피녀, 옥빈>



요 며칠간 1억 인증 오피녀 사건으로 언론이 떠들썩했다. 1억 오피녀는 오피 생활로 1억을 모았다는 글을 인터넷에서 인증했다가 한 네티즌의 신고로 경찰의 수사를 받았다. TV에 나온 변호사의 말에 따르면 1억 전액 몰수가 가능하다곤 하나, 해당 오피녀가 실제로 전액 몰수를 당했는지는 언론을 통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다.


1억 오피녀는 청주에서 옥빈이라는 가명을 쓰던 인물이라고 하며 유흥 후기 사이트에는 뉴스에 나온 것처럼 키 172cm 정말 연예인급 외모에 예약이 꽉 차있을 정도로 에이스였다고 한다. 


암튼 이번 사건으로 화류계에 대한 관심도가 다시 높아지면서 수입이라든지 여러 가지 궁금증에 대해 생겼는데 마침 전직 오피 실장이라는 사람이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오피 실장 시절 있었던 일을 연재하면서 여러 가지 사실을 알게 되었고, 아래는 그것을 인터뷰 형식으로 재구성한 것이다. 물론 그 글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여러분이 판단할 일이다. 





Q. 오피는 주로 어떤 사람들이 하나.

A. 내가 있던 가게에는 오피녀가 22명 정도 있었는데 그중에 진짜 뼛속까지 오피녀는 딱 2명 정도였고 나머지는 방학 맞은 대학생, 휴학한 대학생, 편의점 알바생, 카페 알바생, 공무원 준비 중인 취준생, 일찍 결혼한 어린 유부녀 등 그냥 여러분 주위에 널려있는 평범한 여자애들이다.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비율의 여자들이 유흥업에 뛰어드는 것이 사실이다. 게다가 20여 명 중에 남자친구, 혹은 남편 있는 여성은 한 명을 제외하곤 모두가 있었다. 


평일 낮에는 흔히들 말하는 일반인들이 대부분이다. 부모님이나 남친한테 


"나 알바갔다올게"

"나 출근할게~"

"나 학교갈게~" 


이러고 오피에 앉아 있는 거다. 



Q. 그럼 수익 배분은 어떻게 되나.

A. 기본 14만 원에 업소녀 9만. 업소5만으로 나눠 가진다.



Q. 오피해서 얼마 정도 버나.

A. 우선 잘 버는 순위로 말해주겠다. 


1위. 가게 에이스 오피녀

2위. 사장 

3위. 가게 오피녀 

4위. 실장 


우리 가게 에이스들은 한 달에 2~3000만 원씩 가져갔다. 에이스라고 하면 얼굴, 몸매에 마인드까지 상위급이라는 뜻이다. 당연히 이쪽 일은 불법이라 세금을 뗄 수 없다. 


우리 가게는 사장이 월 2천 가져가면 그달은 장사 잘 된 거다. 그냥 평범한 업소녀 같은 경우 출근에 따라 편차가 크지만 보통 1천 근처 가져간다. 나 같은 실장 나부랭이는 기본급 보통 200만에 팁이나 사장이 따로 챙겨주는 돈 있다. 제일 잘 벌 때 월 1천 찍어본 달이 있는데 보통은 500 정도다. 



Q 아무리 그래도 사장인데 에이스보다 못 버나? 뭔가 이상한데.

A. 사장은 여러 가지 신경 쓸 것들이 많다. 


우선 방 하나 임대 하는데 보증금 100만에 월 70~80만 원 정도 된다. 보증금을 올리고 월세를 내릴 수는 없냐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단속당하면 방을 빼야 하기 때문에 단기임대를 하느라 월세가 비싸다. 


그리고 침대부터 화장대 소파 테이블 등 이거 방마다 300은 들어간다. 


또, 콘돔값도 무시 못 한다. 거기에 손님들 오면 줘야 될 음료, 일회용 칫솔, 샴푸, 비누, 바디워시와 수도세, 관리비에 관할 경찰서 형사 뒷돈까지 챙겨 줘야 한다. 대포폰 사서 손님 전화 받아야 되고, 유흥사이트 홍보비로 한 달에 200만씩 깨진다. 



Q 오피녀는 어떻게 관리하나?

A. 보통 운영하고 있는 방의 갯수 곱하기 5를 한 숫자만큼의 오피녀를 항시 확보하고 있어야 원활한 업소 운영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방 4개짜리 오피는 여자 20명 필요하다. 방이 4개인데 여성이 20명이면 너무 쓸데없이 많은 거 아닐까 생각할 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오피녀가 생리하는 날이면 보통 5~7일씩 한다. 그럼 그 자리 채워야 할 대타 여성이 필요하다. 그리고 무단결근을 하는 오피녀들도 있어 여분의 여성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그리고 혼자서 영업 시작 시각인 오전 11시부터 영업 종료 시각인 새벽 4시까지 풀로 일하진 않는다. 아무리 오피녀라고 해도 휴식을 취할 권리는 있다. 보통 오전 11시 오픈~저녁 7시까지를 오후반이라고 하고, 저녁 7시~새벽 4시 마감까지를 야간반이라고 한다. 방 4개짜리 오피에 오후반/야간반 돌리려면 각각 1명씩. 하루 8명이 필요한 것이다 



- 일본 원정녀에 대한 실태는 2편에서 계속 -

신고

아래 추천❤️‍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

전직 오피실장이 알려주는 오피업계의 모든 것 - 1편

한국인으로 태어나지 않아 다행인 이유 5가지

이혼율로 보는 국제결혼 궁합 순위

서울대 교수가 알려주는 거북목 교정운동